상품총알상담

뒤로가기
제목

[상담드립니다]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안****(ip:)

작성일 2020-02-05

조회 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네. 안녕하세요

문의 내용 잘 보았습니다 ! ^  ^



신개념 디지털라이프

"처음부터 비용절감" "가성비쇼핑몰"  디테크 입니다  .



-

우선 고객님 mac os 설치과정을 기재해주시면 해결방법을

조치해드리겠습니다..리커버리로 재설치시 예전 os버젼으로 설치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최신 os 설치 usb 만든후 설치를 하시면 편이

나을듯 합니다...저희쪽으로 물건을 보내주시면 mac os 재설치후 고객님께

재발송 해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물건의 성능을 파는 동시에

고객님께 성공기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도 좋은 디지털보물상품을 찾아 세계 어느곳이라도

갈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1566-0572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 상품을 받고 바로 OS를 재설치하려고 포맷 후 재설치 과정을 진행했는데

설치가 되다가 끝까지 완료되지 못하고 중간에 계속 멈춰 버리네요.


몇 번을 다시 해봐도 똑같은 현상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답변 바랍니다.

할 수 있다면 반품하고 싶네요.. ㅜㅜ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