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장바구니0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0-08-31
조회 33
평점
추천 추천하기
네. 안녕하세요
문의 내용 잘 보았습니다 ! ^ ^
신개념 디지털라이프
"처음부터 비용절감" "가성비쇼핑몰" 디테크 입니다 .
-
우선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물건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보내실때 고객님 성함 연락처 증상을 기재후
동봉하여 발송부탁드립니다
우리는 물건의 성능을 파는 동시에
고객님께 성공기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도 좋은 디지털보물상품을 찾아 세계 어느곳이라도
갈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8/24일 노트북을 구매했습니다.
자판을 치다보면 "D"키가 자주 빠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조치를 해야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끼우면 맞춰지는 소리가 나는데 쓰다보면 계속 빠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이****
작성일 2020-09-01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교체품도 부팅중에 멈춥니다. 박**** 2020-10-07 [IT리퍼비시] DELL E6320/인텔코어I5-2520/13.3인치 HD LED/4G/SSD 240G/인텔그래픽/WIN10/즉시사용OK
부팅중에 자꾸 멈춰요! 박**** 2020-09-27 [IT리퍼비시] DELL E6320/인텔코어I5-2520/13.3인치 HD LED/4G/SSD 240G/인텔그래픽/WIN10/즉시사용OK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이****
작성일 2020-09-01
평점
재택근무를 위해 구입한 상태라서 다시 보내서 받는 동안은 업무를 볼수 없어 부득이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