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내용 잘 보았습니다 ! ^ ^
신개념 디지털라이프
"처음부터 비용절감" "가성비쇼핑몰" 디테크 입니다 .
-
우선 처리가 신속하게 이루어지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AS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연락 드리라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우리는 물건의 성능을 파는 동시에
고객님께 성공기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도 좋은 디지털보물상품을 찾아 세계 어느곳이라도
갈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도대체 몇 번을 수리를 해야 되나요? 화가 나려고 합니다. 배터리 새 걸로 교체 수리 받고 10일 되었나요?
급방전 되고 충전 시간도 길고 오늘은 충전이 안되네요. 오후 1시 15분 파주 본사 남자분 전화받으시고 담당자가 전화 주신다고 하고는 연락이 없어서 4번이나 전화를 드렸는데도
전화를 안받네요. 010-3821-0582 연락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