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총알상담

뒤로가기
제목

[상담드립니다] 가족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1-01-22

조회 1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문의 내용 잘 보았습니다 ! ^  ^






신개념 디지털라이프


"처음부터 비용절감" "가성비쇼핑몰"  디테크 입니다  .






-


우선 처리가 신속하게 이루어지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AS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연락 드리라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우리는 물건의 성능을 파는 동시에


고객님께 성공기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도 좋은 디지털보물상품을 찾아 세계 어느곳이라도


갈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도대체 몇 번을 수리를 해야 되나요? 화가 나려고 합니다. 배터리 새 걸로 교체 수리 받고 10일 되었나요?

  급방전 되고 충전 시간도 길고 오늘은 충전이 안되네요.  오후 1시 15분 파주 본사 남자분 전화받으시고 담당자가 전화 주신다고 하고는 연락이 없어서 4번이나 전화를 드렸는데도

전화를 안받네요. 010-3821-0582 연락주세요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